공지사항
유니파일러 10기 모집
2018.02.23 3,535
다시 보고 싶은 콘텐츠를
간편하게 저장해두세요.



 

 

 

대학생 트렌드 전문가 그룹 <유니파일러 10기> 모집

편의점 신상을 줄줄 꿰고 있는 신상 마니아라면!
떡상, 영미, 갑분싸 TMI 등 신조어 마스터라면!
페북에 업뎃된 꿀잼 콘텐츠를 놓치지 않는 트렌드세터라면!

대학생 트렌드 전문가 그룹 <유니파일러 10기>에 지원하세요!

 

★ 모집기간 : ~ 2018년 3월 11일(일) PM 23:59 까지
★ 공식 지원 사이트 바로가기 >> http://corp.univ.me/Recruit

 
Q&A 유니파일러 10기에 대한 궁금증 해결!

 

[지원 관련]

 

Q. 트렌드 관련 전공이 아닌데 지원해도 될까요?
네! 물론입니다. 전공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회복지, 통계, 한문교육, 컴퓨터공학 등 다양한 전공생들이 유니파일러로 활동해왔습니다.
트렌드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주저 말고 지원해 주세요!
단, 2018년도 8월 졸업예정자는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이번에 지원이 어려울 것 같은데, 하반기에도 유니파일러를 뽑나요?
아쉽게도 지난 9기부터 연 1회 운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올해는 상반기에만 유니파일러를 선발하며, 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 주세요!

 

Q. 모집 마감 시간은 정확히 언제인가요?
모집 마감은 2018년 3월 11일(일) 23시 59분(한국시간 기준)입니다.
하지만 마감 시간에는 지원자가 몰려 지원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1~2시간 정도 여유를 갖고 제출해 주세요.

 

Q. 트렌드와 관련된 프로젝트 결과물은 반드시 업로드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해당 사항은 지원자가 트렌드 조사 경험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받고 있습니다. 제출 여부에 따라 가산점이 붙거나, 감점이 되진 않으니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Q. 여러 SNS 계정을 모두 다 기재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SNS 주소를 입력하는 란에 쉼표(,) 표시를 하신 후 적어주시면 됩니다.

 

 

[활동 내용]

Q. <유니파일러 10기>에 합격하고 나면 구체적으로 어떤 활동을 하는지 궁금해요!
대학생 트렌드 전문가 그룹 <유니파일러 10기>는 소비•문화•소셜 마이크로 트렌드를 발굴하고 분석하여 유니파일러 10기만의 트렌드 키워드를 도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활동입니다.
총 12주차의 체계적인 활동을 통해 트렌드 이론 교육 및 실제 트렌드 진단 과정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활동 내용은 포스터를 참고해주세요.

 

Q. 정기 모임은 언제, 어디서 진행되나요?
정기모임은 총 12주간 매주 월요일 16:00부터 약 2시간 내외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학사 일정을 고려하여 중간 및 기말고사 기간에는 정기모임을 진행하지 않으며, 자세한 일정은 포스터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임 장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143 인성빌딩 7층(대학내일 7층)에 있는 대학내일20대연구소입니다.

 

Q. <유니파일러 10기>의 수료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총 12주간 모든 활동에 참여하셔야 최종 수료가 가능하며,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결석은 2회까지 가능합니다.
지각 2회의 경우 결석 1회로 처리되오니, 수료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에 확인바랍니다.
(단, 무단불참은 불가하며 미리 고지해주셔야 합니다.)

 

 

[기타 문의]

 

Q.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어요!
유니파일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모집 기간 동안 [아웃캠퍼스]-[유니파일러10기 집중분석] 게시판에 차례차례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활동내용, 서류전형, 면접전형에 대해 더 자세한 활동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대학내일 홈페이지 corp.univ.me 접속 후 좌측 [채용]-[채용 1:1문의]게시판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유니파일러 10기 집중분석 - 활동 소개]

#1. 유니파일러 10기 사용설명서 :: http://cafe.naver.com/outcampus/510200

#2. 유니파일러 트렌드 탐색 레시피 :: http://cafe.naver.com/outcampus/510547

#3. 대학생활에 필요한 덕후 친구 6 :: http://cafe.naver.com/outcampus/510963

#4. 유니파일러 10기 서류 마감 체크포인트 :: http://cafe.naver.com/outcampus/511403

 

>>유니파일러 10기 지원하러 가기<<

문의하기 보고서 안내 멤버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