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외부기고
집밥에서 편밥으로 '편의점 삼시세끼'
2018.06.05 505




※ 아래는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MEDIA SK 트렌드연구소’에 기고한 칼럼 중 일부입니다.

20대연구소가 기획ㆍ발간한 ‘1934 데이터클리핑 - 편의점’, ‘이슈페이퍼 - 1인 가구의 민낯’보고서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집밥에서 편밥으로 ‘편의점 삼시세끼’

 

햇빛 아래 조금만 걸어도 지치고, 냉장고에서 금방 꺼낸 시원한 음료가 자꾸 생각나는 여름입니다. 이럴 때 두 번 고민할 필요도 없이 찾게 되는 곳이 편의점이죠. 혹시 여러분도 오늘 편의점 들르셨나요? 편의점을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2030세대는 편의점에서 간식을 사 먹고 생필품을 구입할 뿐만 아니라 한 끼 식사까지 해결한다고 하는데요. 동네 슈퍼에서 이제는 혼밥집으로, 변화하는 청년들의 편의점 식생활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럼 전문 보기 >> http://bit.ly/2DTAnvH

Contents No
CL2018-03

Summary
햇빛 아래 조금만 걸어도 지치고, 냉장고에서 금방 꺼낸 시원한 음료가 자꾸 생각나는 여름입니다. 이럴 때 두 번 고민할 필요도 없이 찾게 되는 곳이 편의점이죠. 혹시 여러분도 오늘 편의점 들르셨나요? 편의점을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2030세대는 편의점에서 간식을 사 먹고 생필품을 구입할 뿐만 아니라 한 끼 식사까지 해결한다고 하는데요.

동네 슈퍼에서 이제는 혼밥집으로, 변화하는 청년들의 편의점 식생활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roject Manager
대학내일20대연구소

프로젝트 문의하기 보고서 안내 티콘에어